효성, 사업장별 ‘치유의 봄’ 이벤트 실시

입력 2015-04-01 1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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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열린 '효성 진달래 축제'에 나들이를 나온 가족의 모습. (사진제공=효성)

효성은 봄을 맞아 사업장별로 ‘치유의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효성 안양공장은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진달래 동산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하는 ‘효성 안양공장 진달래 축제’를 연다. 올해 36회를 맞는 효성 진달래 축제는 매년 1만여명의 시민들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행사로, 약 1만㎡ 면적의 진달래 동산에서 나들이와 먹을거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효성의 일자리창출 사회적기업인 ‘굿윌스토어 효성1호점’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기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효성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지난달 23일부터 ‘치유의 봄, 힐링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손글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효성·봄·청춘’을 주제로 손글씨를 쓰고 인증샷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컬러링북과 색연필세트, 필사노트 등을 증정한다.

효성은 올해부터 사보 마지막 면에 ‘마인드 힐링(Mind Healing)’이라는 칼럼을 신설했다. 색이 반만 칠해져 있는 그림을 다양한 색을 사용해 채운 후 사보 편집실로 이메일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휴대전화 멀티 충전기를 증정한다.

세빛섬 채빛퀴진에서는 ‘봄의 향연’이라는 주제로 봄나물을 이용한 프로모션 메뉴를 출시했다. 기존 메뉴에 달래와 냉이, 당귀 등의 봄나물을 활용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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