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3밴드 LTE-A 온라인 광고 7일 만에 조회수 300만 뷰 돌파

입력 2015-02-25 17: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걸그룹 EXID의 ‘위아래’ 심쿵버전 M/V 화제

LG유플러스는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에어(On-Air)한 3밴드 LTE-A 온라인 광고가 7일 만에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3밴드 LTE-A 광고는 경쟁사보다 업로드 속도가 2배 빨라 업로드·다운로드, 즉 위·아래 속도가 최고라는 점을 연상할 수 있도록 걸그룹 ‘EXID’를 섭외해 뮤직비디오로 제작했다. 특히 실제로 이 노래를 제작한 신사동 호랭이가 직접 녹음 디렉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된 지난 17일 이후 SNS·인터넷 게시판은 물론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트위터 등 국내외 K-POP 관련 음악 사이트에도 소개됐다. 이후 2일 만에 조회수 100만 뷰, 7일 만에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고 이날 오전 현재 조회수 337만 뷰를 넘어섰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온라인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3월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lte8x4.co.kr)에서 광고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캠코더 1대 혹은 EXID 멤버들의 촬영소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장준영 팀장은 “LG유플러스의 3밴드 LTE-A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뮤직차트를 역주행 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EXID를 섭외,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 서비스의 가치를 고객들이 쉽게 공감하면서,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로 마케팅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대표이사
홍범식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2]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30명서 연 1천만 장 뚝딱"…도심 속 현대카드 '비밀 기지' [가보니]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432,000
    • +0.71%
    • 이더리움
    • 4,387,000
    • +0.34%
    • 비트코인 캐시
    • 814,000
    • +2.78%
    • 리플
    • 2,862
    • +2.07%
    • 솔라나
    • 190,700
    • +1.44%
    • 에이다
    • 566
    • -0.53%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2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450
    • +1.44%
    • 체인링크
    • 18,980
    • +0.05%
    • 샌드박스
    • 178
    • +1.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