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3밴드 LTE-A 온라인 광고 7일 만에 조회수 300만 뷰 돌파

입력 2015-02-25 17: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걸그룹 EXID의 ‘위아래’ 심쿵버전 M/V 화제

LG유플러스는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에어(On-Air)한 3밴드 LTE-A 온라인 광고가 7일 만에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3밴드 LTE-A 광고는 경쟁사보다 업로드 속도가 2배 빨라 업로드·다운로드, 즉 위·아래 속도가 최고라는 점을 연상할 수 있도록 걸그룹 ‘EXID’를 섭외해 뮤직비디오로 제작했다. 특히 실제로 이 노래를 제작한 신사동 호랭이가 직접 녹음 디렉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된 지난 17일 이후 SNS·인터넷 게시판은 물론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트위터 등 국내외 K-POP 관련 음악 사이트에도 소개됐다. 이후 2일 만에 조회수 100만 뷰, 7일 만에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고 이날 오전 현재 조회수 337만 뷰를 넘어섰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온라인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3월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lte8x4.co.kr)에서 광고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캠코더 1대 혹은 EXID 멤버들의 촬영소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장준영 팀장은 “LG유플러스의 3밴드 LTE-A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뮤직차트를 역주행 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EXID를 섭외,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 서비스의 가치를 고객들이 쉽게 공감하면서,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로 마케팅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290,000
    • -2.57%
    • 이더리움
    • 5,170,000
    • +0.96%
    • 비트코인 캐시
    • 671,000
    • -2.68%
    • 리플
    • 725
    • -0.41%
    • 솔라나
    • 238,400
    • -3.13%
    • 에이다
    • 636
    • -3.64%
    • 이오스
    • 1,131
    • -2.67%
    • 트론
    • 159
    • -4.79%
    • 스텔라루멘
    • 149
    • -1.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8,200
    • -3.08%
    • 체인링크
    • 22,240
    • -0.94%
    • 샌드박스
    • 601
    • -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