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열애설에도 선물 준비…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자”
우리결혼했어요 유라가 최근 불거진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에도 선물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14일 오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4'(이하 '우결4')에서는 최근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와 열애설이 난 홍종현이 가상 아내 걸스데이 유라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종현은 “잘 못 지냈다”며 열애설로 힘들었던 상황을 설명했고, 유라는 “같이 월미도 왜 갔냐”고 추궁했다. 그러자 홍종현은 “월미도 안 갔다”면서 “친해서 따로 만나서 밥 먹은 적이 있다. 다른 친구들도 있었다”고 해명했다.
이날 유라는 밸런테이데이 및 홍종현의 생일을 맞아 선물을 준비했다. 유라는 초콜릿 속에 깜짝 선물을 숨겨 홍종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유라가 준비한 선물은 커플링이었다. 앞서 유라는 커플링을 잃어버렸고, 비슷한 디자인을 착용하고 다녀 홍종현을 분노케 했다. 이에 유라는 "새수갑이다.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자. 똑같은 디자인이고, 방송에서 하고 나와야 한다"고 말했다.
홍종현은 "그때 진짜로 커플링이 아니라고 안 한 건 아니었다. 미안하고 고마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폐지가 답이다. 왜 어린 사람들 연애도 못하게 하냐”,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그래도 이런 프로그램 찍으면 몸가짐을 조심했어야죠”,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상대 기분 생각도 안 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열애설에도 선물 준비...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