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매직카다이렉트, 온라인광고대상 금상 수상

입력 2014-11-20 13: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LIG손해보험)

LIG손해보험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브랜드 ‘LIG매직카다이렉트’가 19일 서울 역삼동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2014년 온라인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LIG매직카다이렉트가 수상한 온라인 광고 ‘자기야 차키줘봐’ 캠페인은 약 두 달 동안 270만 건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며 일반 유튜브 캠페인 대비 35%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LIG손보 관계자는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자동차보험을 코믹한 연출을 통해 시청자가 쉽고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며 “유튜브·페이스북·아파트 엘리베이터 LCD 광고 등 브랜드 소비층에 적합한 매체를 활용해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 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680,000
    • +1.63%
    • 이더리움
    • 4,454,000
    • +2.44%
    • 비트코인 캐시
    • 900,500
    • +2.86%
    • 리플
    • 2,838
    • +3.35%
    • 솔라나
    • 188,400
    • +3.57%
    • 에이다
    • 557
    • +3.53%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27
    • +3.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840
    • +6.06%
    • 체인링크
    • 18,670
    • +2.25%
    • 샌드박스
    • 177
    • +3.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