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오늘도 맛있다’ 새 슬로건 브랜드 리뉴얼 단행

입력 2014-11-12 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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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쿨푸드가 케이푸드(K-food)를 선도하는 캐주얼 한식 브랜드로 제2 도약을 선언하며 목동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스쿨푸드에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스쿨푸드 브랜드 리뉴얼은 브랜드의 철학인 ‘건강하고 품질 좋은 식재료’를 강조하고 ‘오늘도 맛있다’는 새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워 글로벌 한 캐주얼 한식 브랜드로 더 업그레이드 된 행보를 보여줄 전망이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외식의 본질은 ‘맛있는 음식’에서 시작한다는 것에 초점을 맞춰서 인테리어, 디자인등 모든 구성 요소들을 음식에 포커스를 맞출 수 있도록 했는데 특히 스쿨푸드가 사용하는 좋은 식재료를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해 디스플레이 한 것이 특징”이라며 “스쿨푸드가 사용하는 식재료에 대한 자부심과 신뢰감을 살펴볼 수 있다”고 말했다.

스쿨푸드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적용된 새로운 인테리어는 스쿨푸드가 가진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컨셉을 담을 수 있고 트렌드에 맞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특징이다.

우선 스쿨푸드 레드를 메인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4가지 컬러가 사용된다. 인테리어, 유니폼부터 식기류 하나하나까지 4가지 컬러 안에서 조합해 구성하되 음식에 포커스를 맞추고 이들 모두는 음식이 돋보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장 기본인 음식의 맛을 강조하기 위해 음식을 먹을 때 나는 각종 의성어들을 패턴화 해 디자인에 입혔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도 내놓았다. 웰빙시대에 맞춘 메뉴인 오픈 쌈마리, 고급재료인 와규를 이용한 와규마리, 그 외 새로운 식재료를 사용해 개발한 꼬막마리, 커리감자마리가 대표적이다.

스쿨푸드만의 김밥을 의미하는 ‘마리’를 선택하는 방법 또한 변화를 줘 마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 3줄로 구성된 마리를 고객 개개인이 선택한 2줄부터 주문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2줄이 양이 차지 않을 경우 1줄부터 추가가 가능하도록 구성해 선택권을 넓혔다.

까르보나라 떡볶이의 경우 100% 떡으로만 조리되던 것을 파스타면과 반반 주문이 가능하게 됐다. 까르보나라 메뉴는 기존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쓰는 크림메뉴와 같기 때문에 파스타면과도 잘 어울린다는 점에 착안, 고객의 니즈에 따라 오리지널 메뉴인 떡100% 혹은 면과 떡을 50%씩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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