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고현정 브랜드 ‘에띠케이’ 론칭 방송서 35억원 매출

입력 2014-10-20 15: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7만원대 데일리백, 30분만에 완판…매출 3억원

▲현대홈쇼핑의 고현정 브랜드 에띠케이 론칭 방송 장면이다.(사진제공=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톱스타 고현정씨와 손잡고 만든 패션 토탈 브랜드 ‘에띠케이(atti.k)’가 첫 론칭 특집전에서 3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지난 18일 오후 7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선보인 에띠케이 론칭 특별전에서는 2014 가을ㆍ겨울(F/W) 시즌 패션의류 및 잡화 아이템을 총 집합해 원스톱 코디네이션 방송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캐시미어 스웨터 2종’, ‘클래식 울니트 3종’, ‘덕다운 코트’ 등 겨울 의류를 판매한 2시간동안 2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고현정씨가 지난달 30일 에띠케이 론칭쇼에서 입고 나온 캐시미어 스웨터는 방송 당일 고객센터를 통한 상품 문의 건수에서도 1위에 올랐다.

이어 ‘트리니티 부츠’, ‘이탈리안 빈티지 워커’, ‘로즈골드 데일리백’ 등 잡화 제품은 1시간 동안 1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마지막에 선보인 27만원대의 로즈골드 데일리 백은 고현정씨가 직접 디자인한 상품으로, 30분만에 3억원의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하며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정병호 현대홈쇼핑 패션사업부장은 “앞으로도 고현정씨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여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인기 있는 K팝스타’는 여자가 너무 쉬웠다…BBC가 알린 ‘버닝썬’ 실체 [해시태그]
  • 서울시민이 뽑은 랜드마크 1위는 '한강'…외국인은 '여기' [데이터클립]
  •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 발표…"윤후 부모로 최선 다할 것"
  • 육군 32사단서 신병교육 중 수류탄 사고로 훈련병 1명 사망…조교는 중상
  • "웃기려고 만든 거 아니죠?"…업계 강타한 '점보 제품'의 비밀 [이슈크래커]
  • '최강야구' 고려대 직관전, 3회까지 3병살 경기에…김성근 "재미없다"
  • 비용절감 몸부림치는데…또다시 불거진 수수료 인하 불씨 [카드·캐피털 수난시대上]
  • 문동주, 23일 만에 1군 콜업…위기의 한화 구해낼까 [프로야구 21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986,000
    • +4.75%
    • 이더리움
    • 5,001,000
    • +16.55%
    • 비트코인 캐시
    • 710,500
    • +6.44%
    • 리플
    • 737
    • +3.66%
    • 솔라나
    • 248,400
    • +0.81%
    • 에이다
    • 686
    • +6.03%
    • 이오스
    • 1,182
    • +7.55%
    • 트론
    • 170
    • +1.19%
    • 스텔라루멘
    • 154
    • +4.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800
    • +6.03%
    • 체인링크
    • 23,100
    • +0.52%
    • 샌드박스
    • 636
    • +5.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