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고현정 브랜드 ‘에띠케이’ 론칭 방송서 35억원 매출

입력 2014-10-20 15: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7만원대 데일리백, 30분만에 완판…매출 3억원

▲현대홈쇼핑의 고현정 브랜드 에띠케이 론칭 방송 장면이다.(사진제공=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톱스타 고현정씨와 손잡고 만든 패션 토탈 브랜드 ‘에띠케이(atti.k)’가 첫 론칭 특집전에서 3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지난 18일 오후 7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선보인 에띠케이 론칭 특별전에서는 2014 가을ㆍ겨울(F/W) 시즌 패션의류 및 잡화 아이템을 총 집합해 원스톱 코디네이션 방송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캐시미어 스웨터 2종’, ‘클래식 울니트 3종’, ‘덕다운 코트’ 등 겨울 의류를 판매한 2시간동안 2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고현정씨가 지난달 30일 에띠케이 론칭쇼에서 입고 나온 캐시미어 스웨터는 방송 당일 고객센터를 통한 상품 문의 건수에서도 1위에 올랐다.

이어 ‘트리니티 부츠’, ‘이탈리안 빈티지 워커’, ‘로즈골드 데일리백’ 등 잡화 제품은 1시간 동안 1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마지막에 선보인 27만원대의 로즈골드 데일리 백은 고현정씨가 직접 디자인한 상품으로, 30분만에 3억원의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하며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정병호 현대홈쇼핑 패션사업부장은 “앞으로도 고현정씨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여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정교선, 한광영(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21,000
    • +0.54%
    • 이더리움
    • 4,550,000
    • +0.91%
    • 비트코인 캐시
    • 881,000
    • +3.77%
    • 리플
    • 3,036
    • +0.4%
    • 솔라나
    • 198,600
    • +0.86%
    • 에이다
    • 627
    • +1.95%
    • 트론
    • 429
    • +0.23%
    • 스텔라루멘
    • 36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40
    • +0.79%
    • 체인링크
    • 20,900
    • +3.77%
    • 샌드박스
    • 219
    • +5.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