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하반기 히트상품-주류] 하이트진로 ‘2018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완판 행렬

입력 2018-12-20 06: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진로가 네 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하이트진로는 겨울 감성을 담은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하고 전국 가정·유흥 채널을 통해 연말까지 한정 판매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맥주 하나로 색 다른 분위기와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국내 맥주업계 최초로 2015년 레드 에디션과 2016년 그린 에디션 완판에 이어 2017년에는 다양한 캔 트리 인증샷 열풍을 일으킨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 완판 기록을 이어갔다.

올해는 포근한 이미지의 산타클로스와 눈사람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감성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크리스마스 상징 색인 레드와 화이트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따뜻한 겨울 감성을 강조했다. 또한 전면 하단에 ‘메리 크리스마스’를 함께 표기해 크리스마스 카드를 연상할 수 있도록 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병(500㎖)과 캔(355㎖, 500㎖) 타입으로 출시됐다.

올해는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호텔 예약 앱 호텔스컴바인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호텔스컴바인과 연계된 호텔과 함께 ‘크리스마스 에디션 룸’을 운영, 연말연시 소비자 접점에서의홍보 활동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룸’은 맥주 제공은 물론 에디션을 활용해 캔 트리를 제작, 설치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올해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통해 즐겁고 색 다른 연말연시 모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059,000
    • -0.41%
    • 이더리움
    • 4,553,000
    • -0.39%
    • 비트코인 캐시
    • 690,000
    • -1.36%
    • 리플
    • 759
    • -1.3%
    • 솔라나
    • 211,000
    • -2%
    • 에이다
    • 681
    • -1.59%
    • 이오스
    • 1,221
    • +1.41%
    • 트론
    • 168
    • +1.82%
    • 스텔라루멘
    • 165
    • -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00
    • -3.11%
    • 체인링크
    • 21,120
    • -0.52%
    • 샌드박스
    • 669
    • -1.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