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예능인 이광수 ‘최고의 한방’ 특별 출연 확정, 차태현과 빛나는 ‘의리’

[이투데이 임성엽 기자]

(출처= 스타쉽.)
(출처= 스타쉽.)

예능인 이광수가 '최고의 한방' 특별 출연을 확정했다.

19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광수는 KBS2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윤기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는 극의 연출과 주연을 맡은 차태현과의 의리를 빛내는 방법이다.

극중 이광수는 최우승(이세영 분)의 남자친구 윤기 역으로 깜짝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이세영과 호흡을 맞추며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릴 것으로 전해져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광수의 특별출연은 '최고의 한방'에서 연출과 주연을 맡은 차태현과의 깊은 인연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광수는 차태현의 제안에 흔쾌히 출연 의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광수는 그동안 영화, 드라마를 통해서 흡입력 있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아왔다.

이광수가 특별출연 하는 '최고의 한방'은 사랑하고, 이야기하고, 먹고 사는 것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이 시대의 20대 청춘 소란극이다. 예능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프로듀사'를 제작했던 몬스터 유니온의 서수민 PD와 초록뱀미디어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최고의 한방'은 윤시윤, 이세영, 김민재, 차태현, 윤손하 등이 출연하며 오는 6월 2일 오후 10시 프롤로그가 방송된 뒤 이어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