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김희철, '초아♥이석진 열애설' 관련 '마담뚜' 언급에 분노 "화딱지가 나요!"

(출처=JTBC '아는 형님')
(출처=JTBC '아는 형님')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걸그룹 AOA 멤버 초아와 이석진 나진기업 대표간 열애설에 자신이 '마담뚜' 역할을 했다는 논란과 관련해 분노했다.

김희철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낮을 뜨겁게 달군 마담뚜 김희철입니다. 참 기분 나쁜 말이네요"라며 "다른 이들의 열애설이 터지면 공교롭게도 남자쪽이건 여자쪽이건 저와 친분이 있는 사람이었고 저는 '마담뚜'가 돼 있더군요"라며 불쾌함을 드러냈다.

김희철은 이어 "지난 몇 년간 나와는 상관도 없는 열애설에 내가 거론될 때마다 '반박기사를 내자. 왜 상관도 없는 너만 피해를 봐야하는냐'라는 회사의 말에도 '됐어요. 냅둬요'라며 중2병 걸린 멘트를 날렸었는데 몇 년 계속 되니까 X빡치네요"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번 열애설 역시 제가 이석진 군과 굉장히 친한 사이인건 맞습니다. 반대로 초아 양과는 친분이 아예 없습니다. 그냥 방송국에서 보면 인사하고 거기서 땡입니다. 이게 팩트입니다"라며 "'아는 형님'에서 칠 드립하나 더 생기고 좋군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앞서 초아와 이석진 대표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날 한 매체는 두 사람이 김희철의 주선으로 인연을 맺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초아의 소속사인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확인 결과 교제와 관련한 기사에 거론된 분은 지인일 뿐이며 교제는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나진산업 측 역시 "이석진 대표와 초아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