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권진영이 3월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과거 다이어트 전 후 모습이 회자되고 있다.
권진영은 과거 SBS '좋은 아침'에 출연해 운동과 식단조절로 10kg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실을 털어놨다.
이날 권진영은 "운동 빼고 다이어트는 다 해봤다. 그런데 운동이 아닌 방법으로 뺀 살은 나중에 복리로 돌아 온다"라며 "단기간에 빼는 살은 훨씬 크게
권진영 10kg 감량이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 출연한 권진영은 10kg을 감량한 모습을 공개했다.
권진영 10kg을 감량한 비법에 대해 “운동 빼고 다이어트는 다 해봤다. 그런데 운동이 아닌 방법으로 뺀 살은 나중에 다시 돌아온다”며 “운동이 제일 좋다. 체중계랑 친해지고 전신거울을 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