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아카데미’ 개최…“男 직원들도 김장 배웠어요”

입력 2014-09-23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김치냉장고 성수기를 겨냥해 판매·마케팅 직원들을 위한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 아카데미’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22일 종로 수도조리전문학교에서 판매·마케팅 담당 남성 직원들을 대상으로 배추김치, 열무김치, 깍두기 담그는 법을 교육하고 아카데미 수료증을 전달했다.

이날 교육은 요리연구가 이종임 수도조리전문학교장이 직접 실시했다. 이종임 학교장은 “맛있는 김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잘 담그는 것 만큼이나 숙성 과정도 중요하다”며 “김치 숙성 과정에서 유산균을 9배 더 많이 만들어주는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통해 사람들이 김치를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달 말 2015년형 스탠드·뚜껑 타입 131ℓ부터 836ℓ용량의 신제품 총 37종 모델을 출시했다.

2015년형 LG ‘디오스 김치톡톡’은 김치를 맛있게 오래 먹을 수 있는 ‘210일 유산균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또한 △유산균을 9배 더 많이 만들어주는 ‘유산균 김치’ △6분마다 냉기를 뿜어내는 ‘쿨링케어’ △서랍을 좌·우칸으로 나누고 각각 뚜껑을 더해 냉기 손실을 최소화한 ‘트윈 밀폐락’ △서랍 문을 여닫을 때 새는 냉기까지 잡아주는 ‘냉기지킴가드’ 기능 등을 탑재했다.

LG전자 정창화 HA한국마케팅담당은 “현장 판매·마케팅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통해 김치를 더 맛있게 오래 즐길 수 있는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만의 강점을 적극 알리고 판매 확산으로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미끄러진 비트코인, 금리 인하 축소 실망감에 6만6000달러로 하락 [Bit코인]
  • 명승부 열전 '엘롯라시코'…롯데, 윌커슨 앞세워 5연속 위닝시리즈 도전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298,000
    • +0.59%
    • 이더리움
    • 5,088,000
    • +0.85%
    • 비트코인 캐시
    • 605,500
    • -0.66%
    • 리플
    • 693
    • +0.43%
    • 솔라나
    • 209,700
    • +2.24%
    • 에이다
    • 588
    • +0.68%
    • 이오스
    • 925
    • -1.18%
    • 트론
    • 164
    • +0%
    • 스텔라루멘
    • 13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900
    • -0.43%
    • 체인링크
    • 21,370
    • +1.18%
    • 샌드박스
    • 539
    • -0.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