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고혈압 예방 ‘1Day 1Down 캠페인’ 진행

입력 2006-09-11 15: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이 고혈압에 대한 인식 확대 및 사전 관리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1Day 1Dow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리나라 성인 4명 중 1명 이상 해당되는 고혈압은 40세 이후에 급격히 증가하는 질환으로, 평소 올바른 생활습관과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따라 매일유업은 꾸준한 식이요법으로 혈압을 조절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 식이요법 발효유 ‘구트다운’을 출시했다. 그리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고혈압 예방 ‘1Day 1Down 캠페인’ 함께 진행한다.

고혈압 예방 ‘1Day 1Down 캠페인’의 제 1탄은 '정확한 혈압 체크'. 상당 수가 자신의 혈압을 모르고 있다는 점에 착안 해 무료로 혈압을 체크 해 주고, 그에 따른 관리 처방을 해 준다. 또한 혈압조절 기능성 발효유 '구트다운' 시음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이 캠페인은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이종구 심장클리닉에서 진행된다. 이종구 원장은 서울중앙병원 심혈관센터 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서울삼성병원 자문을 맡고 있는 심장 전문의다.

‘1Day 1Down 캠페인’에 참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홈페이지(www.maeil.com)를 참조하면 된다.


대표이사
김정완, 권태훈(각자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787,000
    • -0.34%
    • 이더리움
    • 4,215,000
    • +0.19%
    • 비트코인 캐시
    • 851,500
    • +4.67%
    • 리플
    • 2,713
    • -2.55%
    • 솔라나
    • 177,300
    • -2.9%
    • 에이다
    • 526
    • -3.66%
    • 트론
    • 416
    • +0%
    • 스텔라루멘
    • 308
    • -1.9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780
    • -1.72%
    • 체인링크
    • 17,900
    • -1.81%
    • 샌드박스
    • 166
    • -2.9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