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KTcs에서 콜센터 상담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인바운드 고객상담으로 요금제 신청, 변경, 문의, 고객정보 변경 등이다.
고졸 이상 지원 가능하며 연령과 경력의 제한은 없다. 보훈취업지원대상자, 인근거주자, 특성화고 및 마이스터고 졸업자를 우대한다.
회사 측은 밝은 음성 및 고객서비스 마인드 소지자를 원한다고 명시했다.
채용사이트(http://recruit.ktcs.co.kr/)를 통해 서류지원하면 1차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한다.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합격자는 오는 19일부터 교육을 받아야 한다.
근무예정지는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이다. 주 5일 근무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6시까지다.
복리후생으로 4대보험과 퇴직연금, 중식, 교육비, 자녀 학자금, 복지포인트, 통신비, 의료비, 경조금 등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190-049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