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서 대박 난 ‘홈즈 퀵크린 매직폼’ , 대형유통매장 간다

입력 2014-07-24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시 5개월 만에 150만개 판매ㆍ100억 돌파

(사진제공=애경에스티)

애경에스티의 ‘홈즈 퀵크린 매직폼’이 홈쇼핑 인기에 힘입어 홈플러스 등 대형유통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홈즈 퀵크린 매직폼은 올해 3월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매회 방송 때마다 완판을 달성하며 누적판매량 150만개, 누적매출 100억원을 달성한 대박상품이다.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의 요청이 이어지고 대형유통매장에서 러브콜까지 보내와 홈쇼핑 전용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오프라인 채널로 유통망을 확대시키게 된 것.

홈즈 퀵크린 매직폼은 물때와 곰팡이 등 오염물에 분사 후 약 5분 뒤에 물로 헹궈주면 되는 사용법이 간단한 제품이다. 빠르고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으며 곰팡이 잔여물이 남아있을 경우에는 간단한 솔질로 욕실 내 잔존하기 쉬운 유해세균과 곰팡이균을 99% 제거해주고 코팅기능이 재부착을 방지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홈즈 퀵크린 매직폼은 기존 세정제와는 달리 세균과 오염이 제거되는 과정을 색상의 변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란 거품으로 분사된 내용물이 오염물질과 반응하면 하얗게 변화돼 세정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거품의 색상 변화는 오염물이 산성이거나 미생물이 발산하는 이산화탄소에 반응하는 것으로 오염물, 미생물 등이 많을수록 변색시간이 짧아진다.

애경에스티 관계자는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에게 효과를 인정받은 홈즈 퀵크린 매직폼이 대형유통매장에 입점되면서 소비자의 생활에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면서 “곰팡이 서식이 쉬운 욕실이나 발코니의 벽면 등 습한 장소의 위생관리가 필수인 여름시즌에 특히 유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32,000
    • -1.62%
    • 이더리움
    • 4,537,000
    • -2.87%
    • 비트코인 캐시
    • 882,000
    • +3.89%
    • 리플
    • 3,031
    • -1.43%
    • 솔라나
    • 198,600
    • -3.17%
    • 에이다
    • 617
    • -4.04%
    • 트론
    • 433
    • +1.64%
    • 스텔라루멘
    • 358
    • -4.0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60
    • -0.91%
    • 체인링크
    • 20,430
    • -2.71%
    • 샌드박스
    • 210
    • -3.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