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쁘띠 소셜사이트 ‘미클릭’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고속성장’

입력 2014-07-23 10: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미클릭 ‘반값할인’ 입소문에 뷰티소셜 업계 새바람

연 30조 원 가량의 매출이 발생하는 뷰티산업. 여기에 최근에는 뷰티 분야 소셜커머스를 표방하는 서비스들이 속속 론칭하며 성공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쿠팡, 티몬, 위메프 등 메이저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앞다퉈 뷰티 소셜 시장에 뛰어들었고 관련 매출은 지난해 대비 최소 200% 이상의 상승했다는 게 업계의 관측이다.

지난 해 6월 론칭한 뷰티소셜커머스 ‘미클릭’(www.miclick.co.kr)은 피부미용과 성형 분야를 아우르는 통합 뷰티 소셜사이트로서 업계에서는 파격적인 시도로 평가 받고 있는 ‘반값할인’ 정책을 전격 도입해 이른 바 ‘가격혁명’을 시도한 곳으로 눈길을 끈다.

미클릭은 이미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피부레이저 등의 피부미용과 상품에서 가격 거품을 필러, 보톡스 등 대중화 된 쁘띠성형과 피부레이저, 리프팅, 지방분해주사, 미쿨, 클라투 등 다양한 뷰티 상품으로까지 취급 품목을 확대했다.

미클릭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무선으로 하는 미클릭의 경영마인드와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는 회원 업체들의 합리적인 가격정책이 뷰티 소셜사이트라는 새로운 개념의 사업 방식을 자리잡을 수 있게 했다”며 “이처럼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과감하게 시행한 점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는 결정적인 요인인 것 같다”고 분석했다.

최근 론칭 1주년을 맞이한 미클릭은 “고객만족 우선주의라는 경영 캐치프레이즈 아래에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수준 높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해외환자유치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펼쳐 국내는 물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클릭은 조만간 글로벌 기업 성장을 위한 비전과 세부계획을 공개할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39,000
    • -3.05%
    • 이더리움
    • 4,537,000
    • -3.45%
    • 비트코인 캐시
    • 843,500
    • -1.69%
    • 리플
    • 3,034
    • -3.62%
    • 솔라나
    • 198,300
    • -5.26%
    • 에이다
    • 621
    • -5.91%
    • 트론
    • 428
    • +0.47%
    • 스텔라루멘
    • 359
    • -5.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10
    • -1.81%
    • 체인링크
    • 20,340
    • -4.91%
    • 샌드박스
    • 208
    • -6.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