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패션브랜드도 스타마케팅 시대… 블루독베이비 완판

입력 2014-07-09 16: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 블루독베이비

서양네트웍스 블루독베이비가 슈의 쌍둥이 딸 라율, 라희 덕을 톡톡히 봤다.

0~3세를 겨냥한 대표 영유아 브랜드인 블루독베이비는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방송에 컴백한 걸그룹 SES의 멤버 슈가 세 자녀와 함께 촬영한 유튜브 샴푸 광고에서 단연 주목을 받았다.

광고에서 슈의 쌍둥이 딸인 라율, 라희가 착용한 블루독베이비의 오렌지컬러 바디슈트가 완판된 것.

엄마와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라율, 라희의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귀여운 외모를 돋보이게 했다는 평을 받은 오렌지컬러 바디슈트의 완판으로 블루독베이비는 이달 중 바디슈트 라인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바디슈트는 실내복 또는 외출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착용이 간편하고 아이가 활동하기 편한 스타일이 장점이다. 그뿐만 아니라 배변 훈련이 용이한 점이 부각되면서 엄마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블루독베이비 마케팅담당자는 “최근 육아 방송이 많아지면서 출연하고 있는 아이들이 부모 못지않은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며 “특히 라율, 라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블루독베이비의 편안함을 주는 컬러감과 바디슈트의 편한 활동성을 잘 전달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된 거 같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속보 서울 지하철 파업 철회…1노조 임단협 타결
  • 챗GPT 5.2 공개…적용 언제부터
  • “해킹 성공하면 테슬라車 공짜”…세계는 ‘현상금 보안’ 전쟁 중 [해외실험실: 빅테크 보안 대해부 ①]
  • eSSD·메모리 수요 폭발…삼성전자·SK하이닉스 4분기 실적 견인 전망 [ET의 칩스토리]
  • “한국은 AI 전초기지”… 엔비디아, 젠슨황 ‘깐부회동’ 후 한국서 채용 확대
  • 대형사 도시정비 수주 ‘47조’ 폭증… 내년 성수·압구정·목동으로 경쟁 정점
  • 식감 살리고 칼로리 낮추고...오뚜기 ‘컵누들’, 웰빙 라면의 ‘무한 진화’[K-라면 신의 한수⑳]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491,000
    • +0.21%
    • 이더리움
    • 4,811,000
    • -3%
    • 비트코인 캐시
    • 852,000
    • -0.23%
    • 리플
    • 3,025
    • -0.72%
    • 솔라나
    • 202,300
    • -0.88%
    • 에이다
    • 629
    • -6.95%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66
    • -1.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40
    • -0.23%
    • 체인링크
    • 20,910
    • -0.95%
    • 샌드박스
    • 205
    • -4.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