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伊 해변 비치발리볼 마케팅

입력 2006-08-01 11: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는 9월 30일까지 이탈리아 10개 지역을 순회하며 보다폰과 함께 비치발리볼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매주 토요일마다 이태리 국영방송에서 생중계를 할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치발리볼 대회의 경기장 주변에는 삼성 로고와 대형 휴대폰 조형이 설치되어 있어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태리에선 한국산 LCD TV가 1,2위(삼성 28.1%, LG 16.0%, 5월 GFK)를 기록하며 45% 가까운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삼성전자는 지난 6월 DVB-H폰의 대박에 힘입어 전년대비 267%성장한 매출 2억유로를 돌파, 역대 최고 매출 신기록을 수립했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합참 "북한, 대남 오물풍선 어제부터 약 600개 살포…서울·경기서 발견"
  • 단독 빨래 심부름 걸리자 보복성 인사 ‘갑질’…도로공사 지사장 고발
  • [유하영의 금융TMI] 6개 은행, ‘책무구조도’ 도입 앞두고 은행연합회에 매일 모이는 이유
  • "제발 재입고 좀 해주세요"…이 갈고 컴백한 에스파, '머글'까지 홀린 비결 [솔드아웃]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달아오른 우주개발 경쟁, 희비 엇갈린 G2…중국, ‘세계 최초’ 달 뒷면 토양 채취 눈앞
  • 이혼재판에 SK우 상한가…경영권 분쟁마다 주가 오르는 이유
  • 1기 신도시·GTX…수도권 '대형 개발호재' 갖춘 지역 뜬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861,000
    • +0.3%
    • 이더리움
    • 5,337,000
    • +0.95%
    • 비트코인 캐시
    • 648,500
    • +1.49%
    • 리플
    • 726
    • +0%
    • 솔라나
    • 232,100
    • -0.6%
    • 에이다
    • 633
    • +0.96%
    • 이오스
    • 1,141
    • +0.71%
    • 트론
    • 159
    • +1.92%
    • 스텔라루멘
    • 14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300
    • -0.93%
    • 체인링크
    • 25,720
    • -0.58%
    • 샌드박스
    • 629
    • +4.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