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오늘부터 1일 박민우 소유 키스신
가수 케이윌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의 뮤직비디오에서 씨스타 소유가 키스신이 시선을 끌고 있다.
소유는 26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발표된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의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나온 박민우과 달콤한 입맞춤을 했다.
이 뮤직비디오에서 소유는 극장에서 옆에 앉은 박민우와 키스하는 장면을 찍었다.
박민우는 1998년생 탤런트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좋다-룸메이트'에 출연 중이다.
케이윌의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과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를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신예 감독 비숍이 맡아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보통의 사랑'이라는 곡의 테마를 전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오늘부터 1일'은 드럼 사운드 위에 피아노, 기타, 베이스가 더해져 재미있는 그루브를 만들어 내고, 따뜻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트링 라인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케이윌은 26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5집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박민우 소유 키스신 소식에 네티즌들은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박민우 소유 키스신, 어머나 아찔하네"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박민우 소유 키스신, 소유 좋았겠다"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박민우 소유 키스신, 사귀자마자 키스라니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