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블랙박스 ‘차눈’ CM송 인기…광고 효과 톡톡

입력 2014-05-21 13: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광고협회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라디오광고 조회수 1위 기록

세미솔루션의 차량용 블랙박스 ‘차눈(CHANUN)’의 라디오광고가 재미있는 CM송으로 인기다.

세미솔루션은 지난해 12월부터 선보인 자사의 차량용 블랙박스 ‘차눈’의 라디오광고가 전파를 타면서 라디오광고 조회 순위 상위권에 5개월 연속 랭킹 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광고협회가 운영하는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에는 현재 총 2만5052건의 라디오광고가 등록돼 있다. 이 중 차량용 블랙박스 ‘차눈’의 라디오광고가 수송기기 부문에서 최근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세미솔루션은 풀HD의 생생한 화질과 충격에 강한 차눈의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재미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CM송에 담았다. ‘눈 돌아간다~ 차눈 돌아간다~’를 반복해 차눈 브랜드를 연상시키고, ‘억울한 사고 없게~, 끊김 없이 생생하게~’라는 가사로 차눈의 품질우수성 등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회사 측은 “이번 광고는 자사 브랜드 네임인 ‘차눈’을 함축적으로 알리기 위해 ‘내 차에 눈을 달자’는 콘셉으로 제작됐다”며 “차눈은 GOOD DESIGN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디자인측면에서도 눈의 형상을 제품 아이덴티티로 설정해 전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매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광고를 접하고 문의 하는 소비자가 증가해 차눈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이 여세를 몰아 차량 랩핑광고, 온라인SNS광고 및 DMB, TV광고 등 대대적인 브랜드마케팅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저축은행 20곳 중 11곳 1년 새 자산ㆍ부채 만기 불일치↑…“유동성 대응력 강화해야”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급증하는 당뇨병, 비만·고혈압에 질병 부담 첩첩산중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단독 "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기후동행카드' 제동 조례안 발의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5.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95,000
    • -1.4%
    • 이더리움
    • 5,333,000
    • -0.82%
    • 비트코인 캐시
    • 650,500
    • -3.99%
    • 리플
    • 734
    • -0.68%
    • 솔라나
    • 233,400
    • -1.14%
    • 에이다
    • 633
    • -2.47%
    • 이오스
    • 1,120
    • -3.78%
    • 트론
    • 154
    • -1.28%
    • 스텔라루멘
    • 150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500
    • -2.15%
    • 체인링크
    • 25,600
    • -1.31%
    • 샌드박스
    • 621
    • -2.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