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황인준 CFO는 8일 진행된 2014년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검색광고는 전년대비 12% 성장했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약 7~8% 네거티브 성장 했다”며 “지난 1분기 검색과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8~9% 내외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어 “전체 매출을 크게 광고와 콘텐츠로 나눴다”며 “콘텐츠 매출에서 라인의 비중이 얼마인지는 말하기 어렵지만 해외 매출의 대부분은 라인에서 발생했다”고 덧붙였다.
입력 2014-05-08 10:09
네이버 황인준 CFO는 8일 진행된 2014년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검색광고는 전년대비 12% 성장했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약 7~8% 네거티브 성장 했다”며 “지난 1분기 검색과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8~9% 내외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어 “전체 매출을 크게 광고와 콘텐츠로 나눴다”며 “콘텐츠 매출에서 라인의 비중이 얼마인지는 말하기 어렵지만 해외 매출의 대부분은 라인에서 발생했다”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