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법인고객 전화마케팅 실시

입력 2006-06-07 15: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부산은행은 법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창립일 또는 개교 기념일에 축하인사 전화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부산은행은 은행장과 지역본부장이 직접 법인우수고객 1,300 명에게 연말까지 축하인사 전화를 실시해 고객만족과 고객 로열티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계획이다.

이장호 부산은행장은 “고객이 우리에게 바라는 것은 결코 큰 것이 아니며 고객을 위한 작은 정성과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친근감으로 고객을 대할 때 고객감동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우리의 소중한 자산은 고객이며 부산은행이 고객에게 감동을 파는 은행으로 거듭나 고객들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고객감동 실천 프로그램인 ‘NEW START 운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매월 ‘고객 섬김의 날’을 정해 월별 테마에 따라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600,000
    • +0.54%
    • 이더리움
    • 4,388,000
    • +3.66%
    • 비트코인 캐시
    • 908,000
    • +7.58%
    • 리플
    • 2,797
    • +0.39%
    • 솔라나
    • 184,500
    • +0.49%
    • 에이다
    • 552
    • +3.18%
    • 트론
    • 414
    • -0.72%
    • 스텔라루멘
    • 325
    • +3.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990
    • +2.78%
    • 체인링크
    • 18,490
    • +2.04%
    • 샌드박스
    • 174
    • +2.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