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4회를 맞이한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의 주최사 VU 엔터테인먼트는 4일 페스티벌 개최 소식과 함께 김창완 밴드, 빈지노, 정기고, 유승우 등이 포함된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또 LIKE LIKES, 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레인보우 99, 기린, 소심한 오빠들, 음란소년,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타틀즈, 바버렛츠, FLORA, 신나는 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출연진은 남이섬의 아름답고 싱그러운 자연을 무대로 음악 공연을 펼치는 한편, 관객과 함께 하는 ‘레크레이션 게임’, 캠핑 짝짓기 프로그램 ‘남이섬 애정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여 페스티벌을 찾는 이들에게 멋진 하루와 아름다운 여유를 선사할 예정이다.
단순한 음악 페스티벌을 넘어 음악과 캠핑, 그리고 놀이문화가 결합된 신개념의 뮤직 페스티벌을 표방하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은 1년에 단 한번 유일하게 허용되는 남이섬 안에서의 캠핑 기회를 제공, 페스티벌을 참여하는 관객은 물론 레저 문화에 관심이 많은 수많은 대중을 유혹할 예정이다.
VU엔터테인먼트는 “음악과 캠핑을 동시에 즐기려는 관객들을 위해 각종 음식과 음료를 구비한 편의 시설을 포함, ‘바비큐 &맥주 존(Zone)’과 같은 특별한 코너도 준비 중이다. 또 일요일 아침에는 ‘남이섬 트래킹 & 피트니스 요가 프로그램’, ‘우쿨레레 강연회’ 등 더욱 풍성하고 색다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의 티켓은 오는 12일부터 인터파크,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