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석류 미인'효과 발모제 확산

입력 2006-04-17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탈모자를 위한 발모제 제품도 영화배우 이준기의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난해말 석류와 인삼, 은행잎, 쑥, 하수오, 뽕잎, 단삼, 산초, 천궁 등의 한방 생약초 추출물과 업계 최초로 코엔자임Q10을 첨가한 발모제 ‘모라클’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발모제 업체 모라클은 최근 매출이 급격히 상승했다고 밝혔다.

모라클은 지난해 11, 12월 대비, 올해 2, 3월의 월 평균 매출이 30% 가량 상승했다고 밝히고, 최근 광고에서 미녀와 석류를 연결시킨 이준기씨의 음료 광고 효과가 발모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모라클은 석류에 들어있는 유기산과 칼슘 등의 미네랄 성분은 피를 맑게 하여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한쪽으로 기울기 쉬운 몸의 균형을 바로잡는 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발모제 성분으로 활용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모라클 장기영 대표는 “발모제 모라클이 특허 기반의 다양한 천연물과 업계 최초로 코엔자임큐텐이 함유돼 있어 사용 경험자들은 꾸준히 찾고 있지만 이처럼 매출이 증가한 데는 이준기의 미녀와 석류를 연결한 광고가 모라클의 석류 성분과 자연스럽게 연결된 것 같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21,000
    • -1.41%
    • 이더리움
    • 4,542,000
    • -2.57%
    • 비트코인 캐시
    • 887,000
    • +2.84%
    • 리플
    • 3,040
    • -1.59%
    • 솔라나
    • 198,800
    • -2.55%
    • 에이다
    • 620
    • -3.43%
    • 트론
    • 433
    • +1.64%
    • 스텔라루멘
    • 360
    • -3.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750
    • -1.22%
    • 체인링크
    • 20,600
    • -1.58%
    • 샌드박스
    • 211
    • -3.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