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수지 카메오
▲별그대에 출연한 다양한 카메오가 화제다.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수로, 박정아, 유준상, 정윤기.(사진=SBS 방송화면)
미쓰에이 수지가 인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다. 동시에 종방을 앞두고 별그대에 출연한 카메오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나같이 기라성같은 배우와 방송인, 연예계 인물로 가득차 있어 이들만으로도 드라마 한편은 충분히 찍겠다는게 방송가 안팎의 전언이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에는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천송이(전지현 분)의 질투심을 유발하는 역할로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앞서 '별그대'에는 많은 카메오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먼저 유인영은 천송이(전지현)과 라이벌 관계에 있는 톱스타 한유라 역을 맡았고 유준상은 이휘경(박해진)의 직장상사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밖에 박정아와 정은표 손은서 김수로 장항준 정윤기 박영규 노형욱 등도 개성 있는 역할로 ‘별그대’를 인기덤에 올렸다.
별그대 수지 카메오 출연 소식에 네티즌은 "별그대 수지 카메오, 정윤기도 은근 빛났다는", "별그대 수지 카메오, 수지가 갑이었지", "별그대 수지 카메오, 김수로가 나왔었나?" "별그대 수지 카메오, 유준상도 기억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