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신규 TV CF 온에어 ‘비교할수록 쇼핑은 티몬’

입력 2014-01-29 15: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티켓몬스터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은 그룹 미쓰에이 수지를 모델로 쇼핑의 즐거움을 전하는 3편의 TV광고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30일부터 방영되는 이번 CF는 ‘비교할수록 쇼핑은 티몬’이라는 컨셉으로 △수지 맞는 날 △택배 왔다 △찜 했다 3개 시리즈로 제작됐다.

티켓몬스터 이상협 마케팅총괄책임자는 “티몬에서 쇼핑하며 느낄 수 있는 기쁨, 놀라움, 행복 등 즐거운 감정들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전달해 나가며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커머스로서의 이미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 티몬은 TV CF이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전용으로 제작된 별도 시리즈와 함께 메이킹, NG컷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4월까지 진행되는 신규 가입자 1만원 할인 혜택도 알린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964,000
    • -1.14%
    • 이더리움
    • 4,416,000
    • -0.43%
    • 비트코인 캐시
    • 882,500
    • +3.7%
    • 리플
    • 2,793
    • -2.62%
    • 솔라나
    • 186,500
    • -2.3%
    • 에이다
    • 554
    • -0.72%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25
    • +0.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670
    • +0.15%
    • 체인링크
    • 18,590
    • -1.64%
    • 샌드박스
    • 174
    • -1.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