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새 브랜드 슬로건 ‘자연으로의 여정’

입력 2014-01-02 16: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실된 자연주의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자연으로의 여정’을 새로운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슬로건은 세계 각지의 오염되지 않은 청정 자연을 찾아 떠나는 콘셉트로 그 속에서 발견한 건강함과 즐거움을 고객과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정 지역에 국한된 자연 성분이 아닌 시어버터와 아르간, 알로에 등 수세기 동안 검증된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 및 브랜드 스토리를 펼칠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많은 화장품 브랜드 속에서 차별화된 정체성을 구축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면서 소비자들이 공감하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은 농업 전환의 압축 모델”…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막 [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노동신문 접근, 왜 막아 놓느냐” 지적
  • '그것이 알고 싶다' 구더기 아내 "부작위에 의한 살인"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768,000
    • +0.65%
    • 이더리움
    • 4,360,000
    • +3.39%
    • 비트코인 캐시
    • 873,500
    • +10.71%
    • 리플
    • 2,743
    • +0.4%
    • 솔라나
    • 182,900
    • +0.05%
    • 에이다
    • 537
    • -0.19%
    • 트론
    • 415
    • +0.48%
    • 스텔라루멘
    • 315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40
    • +2.02%
    • 체인링크
    • 18,230
    • +1%
    • 샌드박스
    • 169
    • +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