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티네쇼콜라, 스테디움·티파니에서 아침을 출시

입력 2013-12-03 10: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보령메디앙스의 유아복 브랜드 타티네쇼콜라가 남·여아복 겨울 신제품 ‘스테디움’과 ‘티파니에서 아침을’을 각각 출시한다. 사진은 티파니에서 아침을 이미지. 사진제공 보령메디앙스

보령메디앙스의 유아복 브랜드 타티네쇼콜라가 남·여아복 겨울 신제품 ‘스테디움’과 ‘티파니에서 아침을’을 각각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테디움 남아복 겨울 신제품은 럭비와 페어플레이 정신을 모티브로 블루와 그레이 컬러의 줄무늬를 포인트로, 세련된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또한 추운 겨울에도 걱정 없도록 보온성이 높은 작은 알갱이의 솜 소재 패딩조끼, 극세사 안감이 전체적으로 들어간 배기팬츠와 니트점퍼, 기모원단에 극세사 안감을 덧댄 멜빵바지 등 찬바람을 막고 체온을 보호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티파니에서 아침을’은 여아용 겨울 신제품으로 오드리 햅번 주연의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1961)’을 테마로 은은한 퍼플과 그레이 컬러에 진주와 리본을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것 역시 보온성을 높이기 위해 엉덩이까지 덮는 퀼팅점퍼, 극세사 안감의 멜빵바지, 모자와 목도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니트모자, 발목에 퍼 원단이 배색 된 부츠 등 따뜻함을 강조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음주운전 걸리면 일단 도망쳐라?"…결국 '김호중 방지법'까지 등장 [이슈크래커]
  • 제주 북부에 호우경보…시간당 최고 50㎜ 장맛비에 도로 등 곳곳 침수
  • ‘리스크 관리=생존’ 직결…책임경영 강화 [내부통제 태풍]
  • 맥도날드서 당분간 감자튀김 못 먹는다…“공급망 이슈”
  • 푸틴, 김정은에 아우르스 선물 '둘만의 산책'도…번호판 ‘7 27 1953’의 의미는?
  • 임영웅, 솔로 가수 최초로 멜론 100억 스트리밍 달성…'다이아 클럽' 입성
  • 단독 낸드 차세대 시장 연다… 삼성전자, 하반기 9세대 탑재 SSD 신제품 출시
  • 손정의 ‘AI 대규모 투자’ 시사…日, AI 패권 위해 脫네이버 가속화
  • 오늘의 상승종목

  • 06.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111,000
    • +0.4%
    • 이더리움
    • 4,986,000
    • -0.08%
    • 비트코인 캐시
    • 553,000
    • +0.55%
    • 리플
    • 701
    • +0.86%
    • 솔라나
    • 190,900
    • -1.6%
    • 에이다
    • 548
    • +0.55%
    • 이오스
    • 816
    • +1.87%
    • 트론
    • 165
    • +0.61%
    • 스텔라루멘
    • 133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50
    • +1.37%
    • 체인링크
    • 20,470
    • +2.2%
    • 샌드박스
    • 471
    • +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