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료가 쏟아지기 전 바로 지금부터 이 종목이 터지려 하고 있다.
직장인 김모씨(46세)는 주식투자를 한지 벌써 1년째나 되었으나 작년 정치테마주로 반토막 난 계좌를 어찌할 줄 모르다 ‘주식데이’에서 2달 만에 원금회복을 이루어내서 장안에 화제이다.
“처음엔 그냥 지켜보았는데 거의 성공률이 90%이상인 것 같아요 그래서 조금씩 문자 주는 대로 따라 사봤는데 케이디씨가 3일 만에 40% 수익이 나더라고요! 이거다 싶더라고요! 대호에이엘, 세중, 써니전자, 대한뉴팜, 체시스 등 추천하기 무섭게 수익을 내줘서 원금을 다 회복했어요”
**케이디씨 150% 후속타 바로문자받기 [급등주 무료받기]
이번 후속주는 성질 급한 투자자라도 만족할 수 밖에 없는 급등 패턴이다. 특히 이 종목은 ‘우량 클럽’의 최근 급등주인 체스스나 디케이디앤아이의 수익률을 넘겨 버릴 단기 급등 기록 경신까지 도전하는 종목이라 나중에 반드시 지금 추천해야겠다.
분명히 말하지만 금일 ‘급등 클럽’의 극비 재료주는 내용 없이 기대감만 갖고 어설프게 올라가는 종목과 비교를 거부한다. 성장성 대비 절반도 안 되는 저평가에 어디서 냄새를 맡았는지 거대 자금 세력들까지 달려들고 있다.
**주식데이 <우량 클럽> 극비 재료주 무료받기 [재료주 무료받기]
빨리 물량 확보해야 한다. 이 종목은 올해 추천주 중 단기 시세로는 최절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종목이다. ‘급등 클럽’ 운영 이후 시세가 터지는 종목을 단 한번도 놓치지 않았다는 점 알 것이다. 이번이 바로 그 종목이다. 지난 주, 체시스, 케이디씨, 대호에이엘까지 적중시킨 ‘우량 클럽’ 극비 종목의 힘을 또 한번 느낄 것이다. 이 종목으로 또 한번 수익을 챙겨 보시기 바란다.
[주식데이 문의 : 1661 – 5426]
[주식데이 ‘우량 클럽’ 관심종목]
승화프리텍, 디아이, 파트론, 삼진, 네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