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2년 만에 TV광고… B2C 시장 공략 가속화

입력 2013-10-15 14: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배우 이나영 연이어 기용

▲LG하우시스가 배우 이나영을 모델로 한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이며 B2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더하고 있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2011년 이후 약 2년 만에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이며 기업과 소비자 간(B2C) 시장 확대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LG하우시스는 자사 인테리어자재 브랜드 지인(Z:IN)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시키면서 층간 소음·친환경·냉난방비 문제 등을 소재로한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TV광고는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자재 브랜드 지인(Z:IN)을 알리는 브랜드 광고편 △천연소재의 층간소음 저감 바닥재 ‘지아소리잠’과 ‘지아벽지’ 등 친환경 제품편 △우수한 단열성능의 ‘수퍼세이브창’과 ‘더블로이 유리’ 등 에너지 절감 제품편 등 총 3편이 제작됐다.

LG하우시스는 이번 광고에 지난 2010년부터 자사 모델로 활동해 온 배우 이나영을 연이어 기용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일관된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LG하우시스 경영전략·품질담당 강신우 상무는 “국내 건설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각 건자재 업체들도 TV광고를 집행하지 않거나 모델을 사용하지 않는 등 마케팅 활동이 위축된 상황이었다”며 “LG하우시스는 TV광고를 비롯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창호 전문매장 ‘지인 윈도우 플러스’와 홈쇼핑, 온라인 판매 등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는 B2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더해 가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노진서, 한주우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411,000
    • +1.1%
    • 이더리움
    • 4,381,000
    • -0.54%
    • 비트코인 캐시
    • 816,500
    • +3.22%
    • 리플
    • 2,867
    • +1.06%
    • 솔라나
    • 190,100
    • +1.49%
    • 에이다
    • 577
    • +0.17%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29
    • +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320
    • +3.06%
    • 체인링크
    • 19,280
    • +1.1%
    • 샌드박스
    • 182
    • +3.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