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2년 만에 TV광고… B2C 시장 공략 가속화

입력 2013-10-15 14: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배우 이나영 연이어 기용

▲LG하우시스가 배우 이나영을 모델로 한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이며 B2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더하고 있다. 사진제공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2011년 이후 약 2년 만에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이며 기업과 소비자 간(B2C) 시장 확대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LG하우시스는 자사 인테리어자재 브랜드 지인(Z:IN)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시키면서 층간 소음·친환경·냉난방비 문제 등을 소재로한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TV광고는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자재 브랜드 지인(Z:IN)을 알리는 브랜드 광고편 △천연소재의 층간소음 저감 바닥재 ‘지아소리잠’과 ‘지아벽지’ 등 친환경 제품편 △우수한 단열성능의 ‘수퍼세이브창’과 ‘더블로이 유리’ 등 에너지 절감 제품편 등 총 3편이 제작됐다.

LG하우시스는 이번 광고에 지난 2010년부터 자사 모델로 활동해 온 배우 이나영을 연이어 기용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일관된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LG하우시스 경영전략·품질담당 강신우 상무는 “국내 건설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각 건자재 업체들도 TV광고를 집행하지 않거나 모델을 사용하지 않는 등 마케팅 활동이 위축된 상황이었다”며 “LG하우시스는 TV광고를 비롯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창호 전문매장 ‘지인 윈도우 플러스’와 홈쇼핑, 온라인 판매 등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는 B2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더해 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오늘(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때 신분증 필수…"사진으로 찍은 신분증은 안 돼"
  • "죄송합니다" 콘서트 끝나자 음주운전 시인한 김호중…팬들 반응은?
  • 금리 인하 기대감에 쑥쑥 오른 비트코인…이번 주 이더리움 ETF 승인 여부에 촉각 [Bit코인]
  • “높은 취업률 이유 있네”…조선 인재 육성 산실 ‘현대공업고등학교’ 가보니 [유비무환 K-조선]
  • 오늘은 '성년의 날'…올해 해당 나이는?
  • 대기업 대출 폭증한 시중은행…중기 기술신용대출은 ‘뚝↓’
  • [상보] 이란, 라이시 대통령 사망 확인…“탑승자 전원 사망 추정”
  • '버닝썬 게이트' 취재 공신은 故 구하라…BBC 다큐 공개
  • 오늘의 상승종목

  • 05.20 15:1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789,000
    • -0.42%
    • 이더리움
    • 4,300,000
    • -0.69%
    • 비트코인 캐시
    • 673,000
    • -1.75%
    • 리플
    • 711
    • -1.93%
    • 솔라나
    • 245,900
    • +1.61%
    • 에이다
    • 653
    • -1.8%
    • 이오스
    • 1,102
    • -2.22%
    • 트론
    • 168
    • -1.18%
    • 스텔라루멘
    • 148
    • -1.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650
    • -2.84%
    • 체인링크
    • 23,440
    • +1.96%
    • 샌드박스
    • 607
    • -1.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