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의 패션 브랜드, 신세계百 입점

입력 2013-09-11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패션 브랜드 ‘KOSOYOUNG’ 의 모델 고소영. 사진제공 CJ오쇼핑.

배우 고소영의 패션 브랜드 ‘KOSOYOUNG’이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한다. 올 3월 S/S(봄·여름)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인지 6개월만의 백화점 입점이다.

CJ오쇼핑은 자사의 크리에이티브 책임자로 활동 중인 배우 고소영의 패션 브랜드 ‘KOSOYOUNG’ 이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다고 11일 밝혔다

‘KOSOYOUNG’ 이 선을 보이게 되는 매장은 신세계백화점의 편집매장인 ‘분더샵’ 이다. 분더샵은 발렌시아가, 드리스반노튼, 스텔라 매카트니, 마르니, 알렉산더 맥퀸 등 세계적으로 가장 트렌디한 명품들을 소개하는 매장으로, 국내 신생 브랜드인 ‘KOSOYOUNG’의 이번 입점은 이례적인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KOSOYOUNG’ 은 12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총 340여점의 F/W(가을·겨울) 신상품을 판매한다.

‘KOSOYOUNG’ 관계자는 “여성스러움을 가장 우선시 하면서도 시크함을 유지하는 것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이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명품 퀄리티를 추구하겠다” 고 말했다.

‘KOSOYOUNG’ 측은 이번 신세계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12일 목요일 1시부터 고객들을 초청해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씨가 진행하는 스타일링 클래스와 고소영과 함께하는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858,000
    • -1.25%
    • 이더리움
    • 4,524,000
    • -4.5%
    • 비트코인 캐시
    • 657,000
    • -4.16%
    • 리플
    • 735
    • -1.21%
    • 솔라나
    • 192,400
    • -5.45%
    • 에이다
    • 649
    • -2.99%
    • 이오스
    • 1,146
    • -0.87%
    • 트론
    • 169
    • -1.74%
    • 스텔라루멘
    • 160
    • -1.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350
    • -3.75%
    • 체인링크
    • 19,850
    • -1.59%
    • 샌드박스
    • 626
    • -4.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