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중심’ MC 김소현이 대기길 모습을 공개했다.
배우 김소현은 24일 오후 3시 55분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음악중심’에서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에 김소현은 방송에 앞서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분은 비스트의 양요섭님이세요~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겠는데요? 3시 55분에 생방송으로 뵐게요~ 민호 오빠도 콘서트 잘하세요. 오랜만에 음악중심 대기실에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MBC ‘쇼! 음악중심’ 대기실에서 대본을 보고 있다. 이어 메이크업 수정을 받으며 인형같은 미모를 뽐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내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소현의 ‘음악중심’ 대기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김소현 음악중심 꼭 봐야지” “김소현 진짜 예쁘다” “김소현 인형이네” “완전 예뻐” “귀여워요” “여성스러워 졌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승리, 선미, 비스트, 엑소(EXO), 비에이피(B.A.P), NU‘EST, 임정희, 제국의 아이들(ZE:A), Tasty, 엠아이비(M.I.B), 빅스(VIXX), 대준, 빅스타(BIGSTAR), 히스토리(HISTORY), 크레용팝, 24K, 케이헌터, NC.A, 써니데이즈 등이 출연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