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신라면 광고 대박 조짐

입력 2013-08-16 10: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만 이틀만에 유튜브 조회수 20만 돌파…박형식도 인증샷으로 보답

▲진짜사나이 신라면 광고 유튜브 이미지(사진제공=농심)

‘진짜 사나이’를 울린 류수영, 박형식 콤비의 신라면 새 광고가 SNS 상에서 뜨거운 히트수를 보이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농심이 16일 밝혔다.

군대 버전과 일반 버전 두가지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광고는 지난 14일 유튜브에 처음 공개된 이후 만 이틀만에 조회수 합계 20만명을 넘겼다. 아직 TV에서 광고가 방영되기도 전에 이 같은 입소문 열풍이 인 것은 광고업계에서도 이례적인 일이다.

유튜브 뿐만 아니라 트위터에서도 신라면 광고의 인기가 뜨겁다. 네티즌들은 유튜브 상의 신라면 광고를 자신의 트위터로 공유하기 시작해, 이틀간 총 2100여 개의 트윗메시지를 교환했다.

네티즌들은 “너무 맛있겠다. 박형식 때문에 신라면을 주식으로 (cloudiaL**), 광고 잘 만들었다. 역대 봤던 신라면 광고 중 최고 (boostist12**), 농심 대표님~ 탁월한 선택~ 지금 바로 신라면 끓여 먹어야겠다 (gks7202**)”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광고에 출연한 박형식이 활동하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에서는 공식 트위터(@ZEA_9)를 통해 “형식군의 라면CF 공개! 표정 연기에 감탄 또 감탄”이라는 트윗메시지와 함께, 지난주 새 앨범 쇼케이스 현장에서 찍은 박형식의 신라면 인증샷을 직접 농심으로 보내기도 했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이 전략적으로 만든 이번 신라면 광고가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놀랍다”며 “이 같은 돌풍은 지난해 싸이의 신라면 셀프 동영상이 나흘만에 80만건을 돌파한 기록과 비슷한 행보여서, 진짜사나이 콤비가 제2의 유튜브 스타로 등극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미끄러진 비트코인, 금리 인하 축소 실망감에 6만6000달러로 하락 [Bit코인]
  • 명승부 열전 '엘롯라시코'…롯데, 윌커슨 앞세워 5연속 위닝시리즈 도전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934,000
    • +0.25%
    • 이더리움
    • 5,025,000
    • +0.58%
    • 비트코인 캐시
    • 611,000
    • +1.5%
    • 리플
    • 699
    • +2.95%
    • 솔라나
    • 204,700
    • +0.94%
    • 에이다
    • 585
    • +0.69%
    • 이오스
    • 931
    • +0.76%
    • 트론
    • 164
    • +1.23%
    • 스텔라루멘
    • 139
    • +0.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850
    • -1.06%
    • 체인링크
    • 21,030
    • -0.38%
    • 샌드박스
    • 543
    • +0.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