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 1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베가 LTE-A가 제공하는 혁신 기능들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소비자들에게 베가 LTE-A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외관을 거대한 베가 LTE-A의 이미지로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내부는 △지문인식 체험 존 △대화면 체험 존 △UX 체험 존 3개의 공간으로 구성해 베가 LTE-A의 다양한 기능을 살펴볼 수 있다.
지문인식 체험 존은 베가 LTE-A에 세계 최초로 구현된 ‘시크릿 키’를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직접 시크릿 키를 사용해보면서 강력한 보안기능과 혁신적인 후면터치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대화면 존에서는 LTE-A 스마트폰 중 5.6인치의 최대 화면크기와 내츄럴 IPS 프로 풀HD의 생생한 화질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다.
또 UX 존에서는 업그레이드된 사용자 맞춤형 편의 기능들을 체험 할 수 있다. 팬택이 ‘베가 LTE-A’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홈 화면을 감성적으로 꾸며주는 ‘디자인 홈’뿐 아니라,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주요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커버’, 카메라와 동영상 버튼을 동시에 제공해 보다 쉽고 빠르게 촬영할 수 있는 이지 카메라 등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팬택 조영식 마케팅전략실장(상무)은 “본격적인 출시 이전에 고객들이 ‘베가 LTE-A’만이 지닌 혁신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최초로 지문인식기능을 탑재한 ‘베가 LTE-A’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만큼, 많은 고객들이 팝업스토어를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