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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서비스기업 LG CNS가 자사 솔루션 이용 고객을 위한 ‘솔루션 고객 지원 서비스(CSS)’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LG CNS는 SGS(Smart Green Solution), SBP(Smart Bigdata Platform), SFS(Smart Factory Solution) 등 자체 솔루션을 출시하면서 솔루션 활성화를 위한 고객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CSS 서비스를 개설했다.
CSS이용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간단한 문의는 ‘간편문제해결’ 탭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으며, 자세한 기술지원문의는 ‘서비스요청/조회’를 통해 요청사항을 등록할 수 있다.
이후 LG CNS가 진행하는 이용자 문의 처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