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뷰티]네이처리퍼블릭, 수딩젤 판매 1000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

입력 2013-08-05 10: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처리퍼블릭은 원조 수딩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의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정품 수딩젤 10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에 ‘나만의 수딩젤 활용법’을 올린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수딩젤 정품을 선물한다. 페이스북의 기존 친구뿐 만 아니라 새롭게 ‘좋아요’를 누른 팬들까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수딩젤은 2009년 7월 여름 한정 기획상품으로 출시됐지만 용량, 효과, 가격 면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짐승젤’이란 애칭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회사 측은 온라인 판매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십 여 차례 품절 사태가 일어나자 정규 품목으로 팔고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의 수딩젤은 미국의 3대 유기농 인증기관인 CCOF의 인증받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활용법에 따라 수분팩과 보디 크림, 애프터 셰이브 크림, 헤어 에센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곳에 남녀노소 모두 사계절 내내 쓸 수 있다. 여름에는 냉장 보관했다가 자극받은 부분에 발라주면 피부 진정과 부기 완화팩으로 활용할 수 있고, 겨울철에는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섞어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344,000
    • +1.39%
    • 이더리움
    • 4,390,000
    • +0%
    • 비트코인 캐시
    • 816,000
    • +3.29%
    • 리플
    • 2,868
    • +1.45%
    • 솔라나
    • 190,300
    • +2.09%
    • 에이다
    • 576
    • +0.7%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29
    • +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010
    • +2.15%
    • 체인링크
    • 19,260
    • +1.53%
    • 샌드박스
    • 182
    • +3.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