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고객 “적립금 증정 가장 원해”

입력 2013-07-09 11: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온라인쇼핑몰 이용자들이 가장 원하는 이벤트는 적립금 증정 이벤트인 것으로 나타났다.

AK몰(www.akmall.com)은 AK몰 이용객 2800명을 대상으로 ‘2013년 하반기에 당첨되고 싶은 이벤트’를 주제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적립금을 원한다고 답한 응답자가 전체의 79%(2211명)에 달했다”고 9일 밝혔다.

경품을 원한다고 답한 응답자는 4%(120명), 쿠폰 등의 할인 혜택을 선택한 응답자는 2%(50명)에 불과했다. 기타 의견으로는 룰렛 등 즉석당첨 이벤트(118명), 게임 이벤트(47명), 기부 이벤트(66명) 등이 있었다.

AK몰이 2013년 상반기(1월~6월)동안 진행했던 이벤트 중 고객이 직접 뽑은 인기투표에서도 ‘출석체크 이벤트’가 1위(51%)로 뽑혔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매일 AK몰에 방문해 출석체크를 하면 출석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3만원에서 최고 10만원까지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AK몰 관계자는 “고객들이 원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고자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고객들에게 직접 물어보니 ‘적립금 증정’이라는 심플한 결과가 나왔다”며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처럼 실용적 할인을 가장 선호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고준, 채형석 (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05] [기재정정]금전대여결정
[2025.12.05] 특수관계인으로부터주식의취득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408,000
    • -3.14%
    • 이더리움
    • 4,386,000
    • -6.52%
    • 비트코인 캐시
    • 797,500
    • -5.45%
    • 리플
    • 2,835
    • -4.42%
    • 솔라나
    • 190,500
    • -3.35%
    • 에이다
    • 577
    • -3.99%
    • 트론
    • 416
    • -0.72%
    • 스텔라루멘
    • 329
    • -4.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310
    • -5.21%
    • 체인링크
    • 19,150
    • -5.67%
    • 샌드박스
    • 180
    • -5.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