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1000억 돌파

입력 2013-07-03 09: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생활건강은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가 출시 5년여 만에 판매량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는 2009년 출시된 뒤 1분당 1개 꼴로 판매되어 지난해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시장조사기관 칸타르월드패널(Kantar worldpanel) 발표에서 ‘2012년 재구매 1위 프레스티지 에센스’에 오르는 등 차별화된 자연발효 화장품으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의 천연발효 성분은 80여가지 유기농 식물을 해발 1000m 땅 속에 숯을 깔고 1년간(春夏秋冬) 자연발효 시켜 탄생한 것으로, 인공향, 인공색소, 합성방부제 무첨가 처방으로 자연발효의 고기능 만을 담았다. 물 같은 제형의 가벼운 텍스쳐임에도 영양과 보습력이 뛰어나 부드러운 피부결과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하는데 매우 탁월하다.

설윤복 숨37 브랜드매니저는 “숨37은 인공발효 화장품과는 차원이 다른 순수 자연발효를 통해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향후에도 자연 발효 브랜드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며, 일본 백화점에 성공적인 진출을 계기로, 해외 진출에도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정애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104,000
    • +0.75%
    • 이더리움
    • 4,355,000
    • -2.38%
    • 비트코인 캐시
    • 811,500
    • +2.2%
    • 리플
    • 2,856
    • -0.17%
    • 솔라나
    • 190,500
    • +1.06%
    • 에이다
    • 575
    • +0.17%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30
    • +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70
    • -1.16%
    • 체인링크
    • 19,200
    • +1.11%
    • 샌드박스
    • 180
    • +1.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