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폴리텍, CI·BI 변경…“글로벌 기업 도약 의지”

입력 2013-06-20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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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폴리텍이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품질을 제공해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취지로 CI와 BI를 변경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스폴리텍의 CI(Corporate Identity)는 열려있으며 시트를 연상시키는 에스폴리텍의 ‘S’를 심벌화함으로써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시트 전문기업으로서 관련분야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기업, 믿을 수 있는 전문적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시장을 이끌어가며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기업으로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한 오렌지계열 컬러의 ‘S’ 심벌을 통해 젊고 역동적이며 창의적인 기업문화를 반영함과 동시에 그레이컬러 로고를 조합해 고객을 향한 서비스에 있어 항상 최고를 지향하는 품격있는 회사로서의 이미지를 전달했다.

BI(Brand Identity)는 우수한 품질의 시트&필림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국내 리딩 브랜드를 넘어 세계로 나아가는 브랜드로서의 비전을 ‘X’의 부분이미지를 포인트로 만들어진 아이콘을 통해 표현했다.

에스폴리텍 관계자는 “이번 CI와 BI 변경을 시발점으로 에스폴리텍은 엔지니어링 시트 및 필름전문 글로벌 기업으로의 제2도약을 선언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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