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컷, N°21와 협업 제품 매출 40% 상승

입력 2013-05-08 17: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지컷’과 이탈리아 브랜드 ‘N°21’의 협업 컬렉션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컷과 N°21 협업 컬렉션은 이달 1일부터 신세계 강남, 현대 신촌, AK 수원의 팝업스토어 및 전국 지컷의 주요 매장에서 판매됐다. 오픈 첫 주말 5일 간 점포별 매출이 전년대비 40% 이상 큰 폭으로 신장했다.

판매 첫 3일간 대표 아이템인 레이스 블라우스와 컬러 팬츠 등이 50% 가까이 판매됐고 캠페인 티셔츠를 포함한 8개 주요 아이템이 재생산에 들어갔다.

또한 오픈 첫 주말 5일 간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전체 물량의 2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기존 지컷의 고객뿐만 아니라 젊은 신규 고객들의 유입을 이끌고 있다.

이한승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상품팀 팀장은 “고가의 디자이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윌리엄 김, 김홍극 (각자대표)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6]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