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생수·커피 모델에 유준상·이범수 선정

입력 2013-02-21 14: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농심은 생수‘백두산 백산수’와 믹스커피 ‘강글리오커피’ 광고 모델로 유준상과 이범수를 각각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백두산 백산수 광고는 화산암반수의 깨끗함과 백두산의 청정 자연 느낌을 통해 백두산 백산수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농심은 올해부터 생수의 지상파 TV광고가 가능해짐에 따라 광고를 통해 브랜드를 알려 국내 생수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강글리오커피 광고는 강글리오커피가 가진 진한 향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농심 관계자는 “대중적으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연기자인 유준상, 이범수가 가지고 있는 친숙한 이미지를 제품과 함께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또 천만 노리는 ‘범죄도시4’,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단독 두산그룹, 3년 전 팔았던 알짜회사 ‘모트롤’ 재인수 추진
  • 기후동행카드, 만족하세요? [그래픽뉴스]
  • 단독 저축은행 건전성 '빨간불'에 특급관리 나선 금융당국 [저축銀, 부실 도미노 공포①]
  • 野 소통 열어둔 尹, 이재명 언제 만나나
  • 또 한동훈 저격한 홍준표 “주군에게 대들다 폐세자되었을 뿐”
  • 오늘의 상승종목

  • 04.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292,000
    • +2.58%
    • 이더리움
    • 4,504,000
    • +0.69%
    • 비트코인 캐시
    • 710,000
    • +1.94%
    • 리플
    • 740
    • +0%
    • 솔라나
    • 206,000
    • +2.59%
    • 에이다
    • 668
    • +0%
    • 이오스
    • 1,111
    • +0.09%
    • 트론
    • 161
    • -2.42%
    • 스텔라루멘
    • 162
    • +0.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450
    • +0.25%
    • 체인링크
    • 20,110
    • +1.62%
    • 샌드박스
    • 645
    • -0.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