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 컬러 마케팅으로 연말 고객 유혹

입력 2012-12-03 09: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IFC몰 '갭' 매장 전경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갭(Gap)은 연말을 맞아 강렬한 컬러로 고객의 감성을 사로잡고 있다.

불황 속 다양한 컬러를 통해 기분을 전환하려는 소비 심리를 겨냥, 선물과 행사가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컬러와 사랑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갭은 ‘러브 컴즈 인 에브리 쉐이드(LOVE COMES IN EVERY SHADE: 사랑은 다양한 빛깔로 다가온다)’ 캠페인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반려동물 등 다양한 관계와의 사랑과 소중함을 형형색색의 컬러로 표현해 전달한다.

IFC몰점과 홍대 전문점,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매장 입구부터 화려한 색깔의 ‘컬러 블로킹’을 선보인다. ‘컬러 블로킹’은 전 세계 갭 매장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다. 화려한 매장 디스플레이와 함께 임시로 운영되는 기프트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홍대 전문점에서는 11월 26일부터 약 한 달 동안 운영되는 팝업 기프트 스토어에서 ‘홀리데이 베스트 기프트 아이템’을 판매한다.

또한 기프트 스토어 외부에 LED 메시지 전광판을 설치해 친구, 가족,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직접 전달할 수 있는 ‘프러포즈 라운지’를 운영한다.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를 휴대폰 문자와 전용 리모컨을 통해 입력, LED 메시지 전광판을 통해 공개적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풀 컬러 영상을 통해 사랑을 고백할 수도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335,000
    • +0.48%
    • 이더리움
    • 4,359,000
    • -0.18%
    • 비트코인 캐시
    • 814,500
    • +2.58%
    • 리플
    • 2,843
    • +1.25%
    • 솔라나
    • 189,200
    • +0.05%
    • 에이다
    • 565
    • -0.88%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22
    • -0.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20
    • +0.26%
    • 체인링크
    • 18,860
    • -1.41%
    • 샌드박스
    • 177
    • -1.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