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디자이너 손정완과 ‘SJ.WANI’ 독점 론칭

입력 2012-11-07 10: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GS샵/손정완 세컨드 브랜드 ‘SJ.WANI’
GS샵(대표 허태수)이 디자이너 손정완의 세컨드 브랜드인 ‘SJ.WANI’를 독점 론칭한다.

손정완은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대명사로 국내외 40여 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서울 패션위크에 다수 참가, 2006년 파리 ‘Who’s Next’ 컬렉션과 뉴욕컬렉션을 성황리에 마치며 뉴욕 ADK 편집매장에도 입점하는 등 왕성한 해외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미국 인기드라마 ‘가십걸(Gossip Girl)에 출연했던 켈리 러더퍼드가 올해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 그의 드레스를 입는가 하면 이번 뉴욕 컬렉션에서는 브룩 쉴즈를 비롯해 세계적인 패션사진작가 부르스 웨버,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에 출연한 체스크 스펜서, 올해 런던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미국 수영선수 리아 닐 등 각계 유명인사들이 프런트 로(관람석 맨 앞줄)를 메우면서 높아진 해외 인지도를 실감하고 있다.

이번 ‘SJ.WANI’의 GS샵 론칭은 손정완 디자이너의 디자인 철학인 럭셔리, 섹시, 페미닌을 바탕으로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담아, 보다 많은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이너의 아이덴티티가 강렬하게 녹아있으면서도 편안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세컨드 브랜드를 전개해 홈쇼핑이라는 대중적인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것.

GS샵 의류 담당 강혜련 MD는 “손정완 브랜드의 특징은 유지하면서 보다 젊고 가볍고 활동적인 아이템을 대중이 즐길 수 있는 소재와 구성, 가격대로 선보이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973,000
    • +0.12%
    • 이더리움
    • 5,361,000
    • +6.05%
    • 비트코인 캐시
    • 697,000
    • +1.9%
    • 리플
    • 727
    • +0.14%
    • 솔라나
    • 239,600
    • -1.88%
    • 에이다
    • 662
    • +0.91%
    • 이오스
    • 1,164
    • +0.87%
    • 트론
    • 162
    • -2.99%
    • 스텔라루멘
    • 152
    • +1.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500
    • -0.6%
    • 체인링크
    • 22,850
    • +2.15%
    • 샌드박스
    • 631
    • +1.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