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차(茶) 사업 본격화

입력 2012-10-26 16: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뚜기는 차(茶)류 사업에 대한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의 차류 사업은 지난 2010년 3월 차류 전문업체인 삼화한양식품을 인수하면서 시작됐다.

올해 초 차류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리뉴얼 하고,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꿀유자차는 국내 유자 최대 산지인 고흥 유자를 엄선해 만들었다. 비타민C 함량을 100mg으로 개선해 맛은 물론 건강도 생각했다.

이달 오뚜기는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 오뚜기 힐링타임!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김희애를 모델로 내세운 광고를 선보인다.

오뚜기는 이를 기념해 슬로건을 이름으로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ottogicha)를 개설하고 오는 12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제품개발과 리뉴얼,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통해 국산 차의 부흥을 도모할 계획”이라며 “힐링타임이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함영준, 황성만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632,000
    • -1.59%
    • 이더리움
    • 4,224,000
    • -3.93%
    • 비트코인 캐시
    • 815,000
    • +0.25%
    • 리플
    • 2,782
    • -3%
    • 솔라나
    • 183,600
    • -4.18%
    • 에이다
    • 548
    • -4.86%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15
    • -3.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290
    • -5.47%
    • 체인링크
    • 18,280
    • -4.99%
    • 샌드박스
    • 172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