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U+LTE 공식 마이크로사이트(www.upluslte.co.kr)에서 LG유플러스 모델인 가수 싸이의 ‘유플스타일’ 등 다양한 LG유플러스의 광고음악이 기존 음질과 VoLTE의 깨끗한 음질로 제시돼 고객이 직접 음질을 평가해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소니 헤드폰을 1000명에게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지음은 어디서나 선명하고 깨끗한 고품질의 HD음성 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음성, 영상, 채팅 등 서비스의 융합·공유를 통해 교감까지 이루어지도록 하는 차세대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