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일우, 타깃 마케팅용 리워드 앱 ‘팡팡지니’출시

입력 2012-09-12 15: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천재일우는 중소상공인들도 이용할 수 있는 타깃 마케팅용 리워드 광고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팡팡지니’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팡팡지니는 광고주가 원하는 시간, 내용, 대상을 직접 설정해서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마치 문자메시지를 주고 받으며 손쉽게 소비자와 광고주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다.

우선 광고주는 타깃 소비자를 설정하고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순서에 따라 광고 내용, 동영상, 사진, 메시지 등을 업로드하고 대금을 결재하면 자동으로 그 광고를 소비자 앱으로 바로 전송할 수 있다. 모든 것이 규격화돼 모든 내용을 손쉽게 업로드 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팡팡지니’앱은 광고주가 올린 특정 광고를 보는 소비자에게 일정금액을 적립해주는 리워드 형식으로 운영되며 적립 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지급받거나 자체 스토어를 통해 상품을 구입시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리워드 광고 앱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광고 단가가 책정돼 있고 광고 노출 대상 인원을 광고주가 직접 설정할 수 있어 책정된 예산에 맞게 광고를 진행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천재일우측은 “이전에 출시된 리워드 앱들은 광고단가가 고가로 책정돼 중소상공인들이 광고를 의뢰하기 어려웠던 점이 있었다”며 “팡팡지니는 광고 단가를 저렴하게 책정해 중소상공인이나 소액광고주들도 부담 없이 광고를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200,000
    • -0.16%
    • 이더리움
    • 4,354,000
    • -0.64%
    • 비트코인 캐시
    • 814,000
    • +2.07%
    • 리플
    • 2,844
    • +0.14%
    • 솔라나
    • 188,700
    • -1.15%
    • 에이다
    • 564
    • -2.08%
    • 트론
    • 416
    • +0%
    • 스텔라루멘
    • 322
    • -2.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50
    • -0.11%
    • 체인링크
    • 18,810
    • -1.67%
    • 샌드박스
    • 178
    • -0.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