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다이어트 시장 공략…씨앗(Ciaat)출시

입력 2012-05-07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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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시판 전용 브랜드 ‘씨앗(Ciaat)’을 출시하며 다이어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2006년 방판 전용 브랜드 ‘청윤진’을 출시해 지난해 약 8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번에 선보이는 ‘씨앗(Ciaat)’ 은 시판 전용 브랜드로 화장품 브랜드숍 ‘보떼’와 홈쇼핑 채널 등에 주력하며 더욱 대중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키워나간다는 방침이다.

씨앗(Ciaat)은 전체 12종(홈삼류, 비타민류 등)의 제품 중 다이어트를 위한 신제품만 5종류만 선보이며 이는 ‘씨앗 슬림 14 다이어트’, ‘씨앗 프렌치 쁘띠 다이어트’ , ‘씨앗 핫 다이어트’ 등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3종, ‘씨앗 다이어트 에프’ ‘씨앗 다이어트 씨’ 등 타블렛 제품 2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보떼’에서는 ‘슬림 14 다이어트’를, 홈쇼핑 채널에서는 ‘프렌치 쁘띠 다이어트’, ‘핫 다이어트 온’ 등을 판매하며 채널에 따른 주력제품을 다양화하고, 특정 원료에 국한되던 기존 다이어트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개념의 프로그램 제품을 도입했다.

LG생활건강 Ciaat 담당자는 “최근 다이어트 시장은 살을 빼면서 영양을 강조하는 프로그램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씨앗의 다이어트 제품들은 뷰티와 건강음료사업의 노하우를 축적한 LG만의 독창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기존 시장에서 더욱 차별화 될 것”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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