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갤럭시S3의 디자인이나 사양에 대해서 구체적인 언급은 없었다. 하지만 “진정한 스마트 기술은 삶의 한 부분이 된다”는 문구와 우주영상을 보여주며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갤럭시S3를 통해 세상을 보는 눈이 넓어지며 탐험할 수 있는 신속하고 자유로운 힘을 얻게 된다고 강조했다.
또 갤럭시S3를 완벽한 그립감으로 쥘 수 있다는 문구도 삽입해 디자인 변화에 대한 기대도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양떼를 보여주며 ‘이 무리에서 당신은 두드러질 수 있다’는 문구를 넣었다. 업계에서는 이를 경쟁사인 애플에 대한 견제의 의미로 해석하고 있다.
이미 삼성은 지난 미국 수퍼볼 결승전에서 상영한 ‘갤럭시 노트’광고를 통해 애플스토어 앞에 줄 서 있는 사람들이 삼성 제품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애플에 대한 우회적 공격을 펼친 바 있다.
영상 마지막에는 파란색과 흰색 조약돌이 등장했다. 이는 최근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갤럭시S3의 ‘세라믹 소재’적용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음달 3일 영국 런던에서 ‘삼성모바일언팩’행사를 통해 갤럭시S3를 공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