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 브랜드송 ‘해피데이’ 발표

입력 2012-04-24 08: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은 24일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라이프디자이너’를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송 ‘해피데이’를 발표했다.

최 사장은 “브랜드송 발표를 통해 더욱 쉽게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민 모두와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랜드송 ‘해피데이’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되어 드리는 바로 그날이 해피데이’라는 의미를 담아 고객에게 친근하고 힘이 되는 편안한 생활의 동반자가 되고자 하는 KB국민카드의 진심을 담았다.

또 브랜드송 ‘해피데이’의 작사·작곡은 유명 작곡가 조영수씨가 맡았고, 노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의 최종 우승팀인 울랄라세션이 맡았다.

최 사장은 앞으로도 KB국민카드는‘국민생활의 힘’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브랜드송 발표에 맞춰 오는 6월8일까지 브랜드송 부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브랜드송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부르고, 그 모습을 UCC로 제작해 응모하면 심사를 거쳐 슈퍼스타K 시즌4 최종경연(슈퍼위크)에 직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내 생활에 힘이 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이미지와 이야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이미지와 이야기를 올린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최종 선정된 이미지들은 브랜드송의 뮤직비디오 소재로 활용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495,000
    • -0.22%
    • 이더리움
    • 4,368,000
    • -0.84%
    • 비트코인 캐시
    • 819,500
    • +1.36%
    • 리플
    • 2,852
    • -0.38%
    • 솔라나
    • 190,300
    • -0.42%
    • 에이다
    • 567
    • -1.73%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24
    • -2.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60
    • -0.62%
    • 체인링크
    • 18,940
    • -1.51%
    • 샌드박스
    • 179
    • -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