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수자인’ 아파트 브랜드 디자인 변경

입력 2012-04-16 08: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평화로운 풍경화 컨셉…친환경 명품 주거공간 의지 표현

(주)한양의 아파트 브랜드 인 ‘수자인’의 디자인을 전면 교체하고 새롭게 재탄생했다.

16일 한양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게 될 디자인은 기존 ‘수자인’이 가진 친환경적인 이미지위에 한양이 추구하는 주거에 대한 새로운 가치와 따뜻한 감성을 적용했다.

또 꿈 속에서 그려본 평화로운 풍경화라는 크리에이티브 컨셉으로 영문 ‘SUJAIN’의 워드마크를 표현했다. 사람을 형상화한 j, 집을 형상화한 A와 자연을 의미하는 나무를 형상화한 I로 그려낸 것.

기존 ‘수자인’ 디자인에서 보여준 친환경 주거공간의 이미지 위에 고객만족을 가장 우선으로 추구하는 명품주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한 점도 눈에 띈다.

한양 이재완 홍보팀장은 “새로운 ‘수자인’ 디자인은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쉽게 인지될 수 있도록 간결하면서도 친근한 느낌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특히 “압구정 한양아파트 등 지난 39년간 쌓아온 한양의 믿음과 신뢰에 고객만족을 더해 보다 친환경적이면서 첨단 주거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주택사업에 대한 의지가 담겨 있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수자인’ 브랜드는 올해 분양하는 아파트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올 상반기 광주 첨단지구, 세종시 에듀시티ㆍ에듀파크 등의 분양에 성공한 한양 수자인은 5~6월 수원 망포동과 울산 울주 범서지구에서 분양을 준비중에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주택연금 가입 문턱 낮아진다…주금공 '공시가 12억' 기준 완화 추진
  • [종합] 연준, 0.25%p ‘매파적 인하’…엇갈린 시각 속 내년 인하 1회 전망
  • '나솔' 29기, 연상연하 결혼 커플은 영호♥현숙?⋯힌트 사진에 단체 아리송
  • ‘김부장은 이제 희망퇴직합니다’⋯연말 유통가에 불어닥친 구조조정 한파
  • [AI 코인패밀리 만평] 일파만파
  • 몸집 키우는 무신사, 용산역에 역대 최대 매장 오픈...“내년엔 편집숍 확장”[가보니]
  • 이중·다중 특이항체 빅딜 러시…차세대 항암제 개발 분주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15:0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642,000
    • -1.96%
    • 이더리움
    • 4,786,000
    • -2.84%
    • 비트코인 캐시
    • 839,000
    • -0.59%
    • 리플
    • 3,004
    • -2.94%
    • 솔라나
    • 195,600
    • -5.37%
    • 에이다
    • 643
    • -6.68%
    • 트론
    • 418
    • +0.72%
    • 스텔라루멘
    • 361
    • -3.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10
    • -1.52%
    • 체인링크
    • 20,320
    • -3.42%
    • 샌드박스
    • 204
    • -4.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