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온라인·앱 통한 고객 기술지원 서비스 개시

입력 2012-03-19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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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로라 코리아는 모토로라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에게 편리하고 빠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고객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온라인 채팅이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모토로라 스마트폰의 휴대폰 원격서비스는 구글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새로운 로그미인(LogMeIn)의 ‘모토로라용 레스큐 플러스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앱 다운로드 후 상담사가 제공하는 6자리 핀 번호를 입력한 뒤 상담사에게 접근 권한을 부여받으면 이용할 수 있다. 모토로라용 레스큐 플러스 모바일을 이용한 원격서비스는 모토로라 레이저 및 이후 출시되는 제품에서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 채팅 서비스도 모토로라 홈페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고객지원 메뉴 중 휴대전화의 온라인 상담 옵션을 선택하면 상담사와 채팅으로 1:1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정철종 모토로라 코리아 사장은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 어디서나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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